뉴욕메츠 역전 그랜드슬램 ㄷㄷ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나로
댓글 1건
조회 65회
작성일 24-07-27 09:00
본문
본문
2점차로 지고있는데도
배당 계속 안올라간다 싶엇는데
볼넷으로 만루채우고
만리런 떄려버리네여 ㅎㅎ 제이디!!!
배당 계속 안올라간다 싶엇는데
볼넷으로 만루채우고
만리런 떄려버리네여 ㅎㅎ 제이디!!!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으아오님의 댓글
으아오 작성일
만룯 ㄷ ㄷ
초로롱
도베르만
킴킴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