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가 돌발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박죽레시피
조회 90회
댓글 10건
작성일 24-07-07 18:25
본문
간만에 위즈 돌발하네요 ㅅㅅㅅ
근데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그런데 형님들 어떤 돌발을 선호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고액 형님들은 왠지 입금액 높아도 상품 비싼거 주는걸 선호할거같은데
저는 갠적으로 부담없는 20-2가 제일 좋긴합니다..
돌발?!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빵가루킹님의 댓글
빵가루킹
작성일
4번쉰다..
호박죽레시피님의 댓글의 댓글
호박죽레시피
작성일
그게 최선이자 제일 어려운거 아닌가싶습니다....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
hidden님의 댓글
hidden
작성일
쉰다
김쿠니님의 댓글
김쿠니
작성일
4번
낙두지님의 댓글
낙두지
작성일
2번?ㅎㅎㅎ
올유미님의 댓글
올유미
작성일
저도 1번
추억의옛통님의 댓글
추억의옛통
작성일
2번이여 ㅎ
게볼살님의 댓글
게볼살
작성일
쉰다
서생면님의 댓글
서생면
작성일
쉰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