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키움케티오바 오늘 국야 일단출발조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조회 37회
댓글 8건
작성일 23-06-11 17:10
본문
ssg 랜더스 vs nc다이노스 = ssg 일반승 일단 신세계 1회부터 1점내서 진행중
삼성 라이온즈 1.5플핸 지켜보자구요
키움히어로즈 vs KT위즈 = 7오버 ㅋㅋㅋ 밀어내기 볼넷 1점득 현재2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여
기아타이거즈 vs 두산베어스 = 7언더 지켜봐야겟네여
LG트윈스 vs 한화이글스 = LG트윈스 일반승 엘지 1점 내버렷죠 1사 2루중~
1회부터 아주 기분이가 조아요 올킬가즈아!
삼성 라이온즈 1.5플핸 지켜보자구요
키움히어로즈 vs KT위즈 = 7오버 ㅋㅋㅋ 밀어내기 볼넷 1점득 현재2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여
기아타이거즈 vs 두산베어스 = 7언더 지켜봐야겟네여
LG트윈스 vs 한화이글스 = LG트윈스 일반승 엘지 1점 내버렷죠 1사 2루중~
1회부터 아주 기분이가 조아요 올킬가즈아!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오 ㅊㅋ
감싸지마님의 댓글
감싸지마
작성일
나이스 올킬갑시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가즈아~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미리 축하여? ㅅㅅㅅ..하려다 설레발땜에 안될까봐 취소..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제발 적중기원!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가즈아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가즈앙~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나이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