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광주 비 미쳤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곤이
조회 74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11 16:58
본문
1분 전까지 해 쨍쨍하다 물난리 났네요 ㄷㄷ 이건 장대비 수준이 아니라 우박 떨어지는줄 알았네요 ㄷㄷㄷㄷ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ㄷㄷㄷㄷㄷ 조심하셔요
아구찌님의 댓글
아구찌
작성일
엥! 저지금 서광주인디 쨍쨍학니다
곤이님의 댓글의 댓글
곤이
작성일
이거 곧 거기로 갑니다 ㅋㅋ
아구찌님의 댓글의 댓글
아구찌
작성일
저는 다른데로 도망갑니다ㅋㅋ
돌콩팥죽님의 댓글
돌콩팥죽
작성일
으어...광주는 비가 엄청오는군요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여긴 쨍한데 좁은 대한민국인데도ㅠ날씨는 천차만별이네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재난문자도 오더라구여 ;;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광준데 여긴 안오네요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지금비와여???소나긴가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경기는 어제가 진짜 소나기 미쳣엇는데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여기있는구름이 광주로 간모양여 ㅠㅠ
명품사러가보자님의 댓글
명품사러가보자
작성일
헛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너무더워서 비좀내렸으면좋겠어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