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ㅋㅋㅋ이제 알았네요 포바로 레벨올리는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라기2
댓글 11건
조회 52회
작성일 23-06-11 15:48
본문
이겨서 포인트를 얻어야 경치가 올라가는구나
ㅋㅋㅋㅋ
배팅한다고 올라가는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만 몰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배팅한다고 올라가는게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만 몰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오늘 광렙 가십니까
리퍼리님의 댓글
리퍼리 작성일
그래도 렙업하기 빡셉니다 ㅋㅋ...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ㅎㅎ맞어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이;기거나 적특나야 오름ㅋ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ㅎㅎ 포바로 올리는거에용
근데 .. 그것도 전어려웟습니다
늙다리님의 댓글
늙다리 작성일
잉 이겨야 올라가던가요?? 그냥 하는데로 올라가던게 아니었나..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포바 렙업 엄청빠릅니다 ㅋㅋㅋㅋ 금메달은힘들어요ㅠ
악덩고필이님의 댓글
악덩고필이 작성일
언제1랩이라도올리나 ㅋㅋ
하루에10만님의 댓글
하루에10만 작성일
아 그래서 며칠전에 노트님이던가 30만포사서 1천포만드셨을때 못보던 닉이라고 말씀하신게 광렙하셔서 그런건가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먹어야 경치올라가요 2배루..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