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류행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쥬라기2
댓글 7건
조회 56회
작성일 23-06-11 14:08
본문
저도 4렙이라 대리벳해야는데
빠르게 그냥 넘겨주세여 이벤 기다리시는분 많으신데
포인트 안주셔도 되구요!
빠르게 그냥 넘겨주세여 이벤 기다리시는분 많으신데
포인트 안주셔도 되구요!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대리뱃성공으로가즈아!!
류민희님의 댓글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페페기운받아 대승 가즈아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렙들도 참가할수있으면 좋겟네용 ㅎㅎ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대리벳으로 할수있다고하시는데 시간이 너무오래 걸릴거같아서 ㅋㅋㅋ
기다리시는분들도 뒤에 많이 계시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저렙때 이벤참여하도록 도와주신분이 있는데 아짂까지도 기억에남네요 ㅎㅎ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 아이디 다시 만들어서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