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 마요 그냥 인생이 구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발오징어
조회 99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11 12:10
본문
제가 저번에
4인치 안전화(발목 아래 단화) 올릴때부터
어? 이상하다 조선소 평택 현장일 하는데
기본적으로 6인치(군화처럼 발목위까지 덮는 안전화)
신어야 현장출입이 가능한데
뭐지 했습니다
4인치는 그냥 일용잡부로 나가시는분들이
많이 신으십니다.
저도 기술직이라 같은 기술일 하는 사람 같아서
마음이 갔었는데
우리를 호구로 보고 기만 했다는게
열받네요
4인치 안전화(발목 아래 단화) 올릴때부터
어? 이상하다 조선소 평택 현장일 하는데
기본적으로 6인치(군화처럼 발목위까지 덮는 안전화)
신어야 현장출입이 가능한데
뭐지 했습니다
4인치는 그냥 일용잡부로 나가시는분들이
많이 신으십니다.
저도 기술직이라 같은 기술일 하는 사람 같아서
마음이 갔었는데
우리를 호구로 보고 기만 했다는게
열받네요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물산은 덮는거 신어야되져 ㅎ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김구라가?
마세라이트님의 댓글
마세라이트
작성일
아이거 ㄷㄷㄷㄷ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줘엇벼엉신 하 ~ㅋㅋㅋㅋ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전 하닉했었는데, 고덕이랑 조선소는 다르군요 ㄷㄷ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건설이랑 규정이 다르구나
드르륵님의 댓글
드르륵
작성일
ㄷㄷ
솔튜님의 댓글
솔튜
작성일
와 지린다 잡부였구나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흐미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역시 구라도 알고쳐야 합니다 ㅋㅋ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맞아여 저도 평택은아니고 아산 탕정에서 있었는데
삼성물산 8라인 들어갔었거든여 4인치 빠꾸당하긴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