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요나라 아저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두발오징어
조회 121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11 11:51
본문
인생이 그냥 거짓이었네요.
12년차 현장팀장이
안전화 하나를 못구하는게 말입니까.
얼탱이가 없네.
그리고
조선소랑 평택은
4인치 안전화 신고 못들어가요.
안전교육 할때부터 입구컷이요
이 아저씨 양파고...
과연 내가 다 말해줬을까?

12년차 현장팀장이
안전화 하나를 못구하는게 말입니까.
얼탱이가 없네.
그리고
조선소랑 평택은
4인치 안전화 신고 못들어가요.
안전교육 할때부터 입구컷이요
이 아저씨 양파고...
과연 내가 다 말해줬을까?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모야 모야~~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ㅠㅠ 에고고
몽실아기님의 댓글
몽실아기
작성일
노가다화는 등산화랑 비슷하게 생겼구나
k2등산복 파는데 아닌가...
호메조아님의 댓글의 댓글
호메조아
작성일
세이프티는 안전화팔아요
발가락 부분에 징이 있어서 적하물이 떨어져도 보호합니다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K2 블랙야크 등 등산복 브랜드에서도 안전화 팔아요 ㅎ
김김박사님의 댓글
김김박사
작성일
에고..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추천받으려고 저랬던건 아닐런지....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근디 저런 명세표 를 어디구해용???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어디서 핫바지 물량팀 조공으로 가서 단톡방에 기공들이 올린거 줏어왔겠죠 ㅋㅋㅋ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컨셉인가 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아이고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에혀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인생이 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