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한번 하시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퐁당풍덩
조회 98회
댓글 19건
본문
해당경기 드신 분
그리고 저처럼 당하신 분
다같이 모여 오순도순 정모 한 번 하시죠
오클이 4연승이라니...이게 말이 되나요
늘중 피츠버거, 밀워키 요놈들이 사이좋게 2승씩 헌납요 ㅠㅠ
저 화살표 두경기에 이틀 연속 당했네요 ㅠㅠㅠㅠ
이쁘니들도 정모에 초대 먕~
댓글목록
드르륵님의 댓글
드르륵
작성일
밀키스 개련들요..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하...진짜 딕빡이요 ㅠㅠㅠ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사진속 친구들 같이 나오나요? 먹진 못했지만 그냥 참석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간절한 참여의사를 보여주시니
옵저버 자격으로 초대해 드리겠습니다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자리에 참석할수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네욬ㅋ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회비는 온카판 포인드 30 포인트입니다
댓글 하나 쓰시고 내역 스샷 찍어 오시면 입장 가능 하십니다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먕!~~~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먕!!
까진놈님의 댓글
까진놈
작성일
오럴랜드여?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네,,, 저것들이 4연승을 하네요 ㅠㅠ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이런!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또르륵 ㅠ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오클미쳤네요 ㅜ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ㅠㅠ그저 슬플 뿐입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오클이 4연승이라니 미쳣구나
퐁당풍덩님의 댓글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세상이 망할 징조요 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오클 탱킹팀인데 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오클 미쳣네 와;;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