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벳위주로 규정강화는거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화니
조회 98회
댓글 8건
작성일 23-06-11 09:42
본문
새벽에 실벳위주로 규정을 강화하자는 글을 읽어밨는데..
맞는 말일수도있으나..
저는 부작용이 좀 있더라도.. 실벳위주로 규정 강화하는건 반대하네요
여긴 커뮤니티인데...방문자수랑 페이지뷰가 중요한곳이고...
실벳유저로 규정을 강화하면 아마 커뮤니티가 죽을거라 확신합니다..
...커뮤니티가 좀 부작용이 있더라도 활발해야..
신규유저가 계속 유입되서..커뮤니티가 활성화 되고 ...
그래야 지금같은 저희한테 좋은 혜택이 유지될수있다고봐여...
..사실 실벳 자주하시고 많이하시는분들은...
글은 봐도 ..활동은 잘안하는경향이 있어요....
그런데 커뮤니티 입장에선 계속 손바뀜이 일어나야 하기땜에..커뮤니티가 북적북적해야 되는거고여
암튼 온카판은 배팅많이 하시는 분들 못지않게..커뮤니티 활동 많이 하는분들 모두 꼭 필요한 존재 같아요..
...더 디테일하게 쓰고싶지만
글이 길어지면 읽기 짜증나실까봐 그만 줄입니다 ㅋㅋ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실뱃으로만하면 부작용이 크게오긴하죠 그 중간에서 줄타기가 진짜힘들긴하고..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실벳많이 하시는분들이 언제까지 계속 하시는것도 아니고...계속 신규분들이 들어와야..여기 혜택도 유지될수있다고보네여 전 ㅠㅠ
근데 신규분들이 유입되려면..커뮤니티가 북적북적되야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골고루 훈훈한 온카판이 다시 왔으면 ㅜ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이정도가 딱좋은데..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좋네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안화니님 말씀도 일리가 있습니다.
공감 긴긁 잘읽고갑니다 .!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공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