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련없다는놈이 왜자꾸 글싸지르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댓글 10건
조회 93회
작성일 23-06-11 09:20
본문
그냥 걸렷으면 조용히 쳐 나가라 미련없으면 다신 오지말고
미련이 남으니까 계속 내가 뭘 잘못햇느니 뭐니 하면서 글싸지르지
미런없으면 제발 이제 그만 글싸지르고 옆동네나 활동해
미련이 남으니까 계속 내가 뭘 잘못햇느니 뭐니 하면서 글싸지르지
미런없으면 제발 이제 그만 글싸지르고 옆동네나 활동해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어그리!!!!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ㅋㅋㅋ 미련없다면서 바짓가랑이를 ㅋㅋㅋ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어그로포벌이 아닐까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추천은 눌러주께ㅋㅋㅋ 니가 그리 버럭하니간 재밋어서 그러잔니.
이거아니믄 죽나?ㅋㅋㅋㅋ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너가 이거 아니면 죽어서 20개 쳐파는거같은데
류민희님의 댓글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추천할거면 20개씩 박아주고 당장 떠나요ㅠㅠ
나이스허브님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아침 참 핫하군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ㅋㅋㅋ미련이 강해서... 강한부정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