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때지 꼴리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조회 149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11 09:11
본문
아직도 자랑으로 글을올렷다 생각하네ㅋㅋㅋ
야이 모질한 새 기야...누가봐도 그동네 그글올리믄 적발되게 되잇다ㅋㅋ
정지풀려서 여기생활도 걸리던말던 마감 칠려하니 올린거아이가ㅋㅋ
진자 무슨 배때지 꼴려서 그러는가..
늑으끼리 줫대로 생각을해라..
미얀하게 생각하다가도 별에별 상상을 다하고잇네ㅋㅋㅋ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응가임마
siuuu1님의 댓글
siuuu1
작성일
생명줄 기노ㅋㅋㅋㅋ 바퀴벌레가?
번식도 그렇고 생긴것도 그렇고 바퀴 맞제?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자랑글 올릴수도 있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냥 조용히 좀 끄지라 ㅋㅋㅋㅋ 혓바닥 드럽게 기네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형님 곧 만포인트인데 담배 피셔야죠..
조금만 더 파이팅 해보아요 형님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러게요 이렇게 글싸질러서 깊콘전환 하려고 글싸지르는건가 싶네요
나이스허브님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ㅋㅋ 웃고가요
깜돌님의 댓글
깜돌
작성일
이분 옆동네 아이디 아시는분 비댓으로 알려주세요 ㅜㅜ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옆동네 가면 글뻘하게 싸지르는넘나와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허허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잘가여~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글마다 추천 눌러준 내 마음 우짤거누 ㅅ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