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건 대가리도 뒤지게 나쁜듯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밬카라
댓글 14건
조회 93회
작성일 23-06-11 09:05
본문
조용히 그냥 했으면 더 땡길수도 있었을텐데 대가리가 나쁘니
저러고 아직도 지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거겟죠 ㅋㅋㅋㅋㅋ
여기랑 옆동네 같이하는사람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그러니깐요 ㅋㅋㅋ 자기 딴에는 자랑거리라고 생각해서 올린건지.. ㅋㅋ
류민희님의 댓글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자랑글이었죠 누가봐도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하여간 대가리가 텅텅 비면 고생합니다 말이 사실이면 200땡겻다던데 조용히 걸릴때까지 조금더 하면 더 만들어 갈텐데 등신이따로없네...
뚱뚱한바나나우유님의 댓글
뚱뚱한바나나우유 작성일
멍청하면 답도 없죠 뭐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근데 제제를안하네요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자기딴에는 억울한듯요
나이스허브님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능력자 20개 ㅋ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그렇긴한데..
또 다른아이디 파서 같은짓 할껄요!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저도 옆동네랑 같이 ㅎ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 웃기긴 함 왜 떠벌리는지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조용히 했어야지 ㅋㅋ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모자라니깐 저러고 살죠 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하하 ㅋㅋㅋ
갈증님의 댓글
갈증 작성일
ㅋㅋㅋ 모지리~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