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배팅신 야이 개 자슥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댓글 18건
조회 164회
작성일 23-06-11 08:56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어? 형님 다시등장ㅋㅋㅋㅋ
왜 제글에 답글 안 달아줘요?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솔직히 말해봐요 계정 20개는 아니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아니 양심 뒤진짓하고 왜이리 말이많아요 님이 말도 안되는짓해서 돈 벌어가놓고 뭐 그리 당당하세요 그렇게 잘나고 대단하신분이 그런 드러운짓은 왜하세요??
그렇게 대단하신 양반이 안전화 없다고 온카판에서 도움받습니까? 이중계정 20개를 팝니까? 상식적으로 생각이란걸 합시다. 저도 개10걸뱅이라 맨날 죽는 소리하고 돈 날리지만 님처럼 양심 팔진않앗는데
이중계정 20개파서 포바해서 파는게 님 노력으로 한거임? 그냥 개벌레짓한거지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내참 ㅋㅋㅋ 어이보소 내가 20개를햇던 30개를햇던 그라고 댁한테 피해간게 뭐잇는교
자꾸 안전화 타령을하는데 내가 온전한 안전화값을 받앗는교?
시드천사님이 그당시 돈준다는거 거절하고 그라고 구걸은 안하요ㅋ
거절하니 포인트라도 깡이라도 하라고 12000포 줍디다.
밬카라님의 댓글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그래서 이벤참여 한번도 안함?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래 이벤트 참여햇다 근데 나는 이벤트 안햇나ㅋㅋ이거말고도 다른짤린 아이디로도 햇다 그리따지믄 내가 참여만햇나ㅋ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혹시 강철의연금술사인가요?
하나이자 20명 20명이자 하나 ㅋㅋㅋㅋㅋ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한다이 하시죠 형님
형님 안전화에 돈은 못 보탰지만
쳐맞으시면 과일정도는 적선드리고 싶습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꼬마야 니는좀빠지라 재미없다 안하나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형님!!!
제가 개추박았는데 이러실꺼에요?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이건 못참치 ㅡㅡ^
나이스허브님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평화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ㅎ 평화롭게 가자구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편-안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흐음...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ㅋㅋ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와우..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