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65를받던 100을받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댓글 17건
조회 152회
작성일 23-06-11 07:59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안 망하던데요 행님...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래 니도 내가보니 허언증이나 좀 정상은 아인거갓네 그리살아라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부분이...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가시기전에 할말이 너무 많으신가보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밑에 개소리를 써놧길래요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멀리 안나간다 ... 열심히 살아라
노가다 열심히 하고, 영감쟁이들 하고 그만 싸우고
니 글 싸지러는거 보니 , 니 인생 훤하다 ㅋㅋㅋ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아무리 줫망해도 니처럼은 안될거갓다ㅋㅋ정신챙기라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정신은 니가 챙겨야지 ㅋㅋㅋㅋ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ㅋㅋㅋ알았으니까 짜증 그만내고 어여 갈길 가요 ㅎㅎ
뭐하러 자꾸 긁어요 본인 속만 더타고 짜증나지 ㅋ
그냥 저기 친구들 있는데가서 여기 욕이나 하면서 놀아요ㅎㅎ
온카판새키들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ㅎ
여기서 뭘 더 바래십니까 ~~
밑장 다 까보인 상황에 나이먹고 더 애처롭기나하지 안그요? ㅎ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안올라햇는데 또안오믄 걸려서 잠수탓니 그런소리할거뻔해서 왓십니다ㅋㅋ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이제 잠수 안한거 인증 됐으니 콜~~^^
어쨌든 험한 일 하시는데 몸조심하시고
그냥 앞으로는 괜히 잔대가리굴려가며 자기스스로
기만하며 살지 맙시다.
나이도 이제 반백 아이요?
그럼 뭐 쪽팔린게 뭔지는 알 나이니 긴말 해서
뭐하겠습니까 그치요?
날 더운데 고생하시고~~~~~
카진호님님의 댓글
카진호님 작성일
근데 가기전에 다중닉 공개좀 해주면 안될까요?
뭐 어차피 아쉬울것도없잖아요
이미다까발려진상황에 안그래요?
궁금해서 그래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운영자가 알아서 처리하겟지요 그라고 금메달도 2개 날아간것도 얼마전잇네요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허허..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저는 국밥배팅만하긴해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이건 인간이 아니다 짐승이하다 짐승이하!!!!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