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새암
조회 69회
댓글 10건
작성일 23-06-11 07:48
본문
다중이들 하나하나 검거하시느라 고생들 많으십니다
다중이가 문제가 안된다는말이 이해도안가고
애초에 다중계정은 어디가나 제제대상인데
모르고. 자기는 아무죄없다하시는분들은 빨리 제제해주셔야될텐데
온카판 운영자님 확인이 필요할 시간입니다
말이 더길어지실거같아서 말하는데 저런거하나하나 대꾸하면 끝이없을거같습니다 말이필요없이 인정하고 깔끔하게 제제 당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분명 그거에 맞게 피해보시는분들도 있을거고 빨리 깔끔 한 상태 가길
다중이가 문제가 안된다는말이 이해도안가고
애초에 다중계정은 어디가나 제제대상인데
모르고. 자기는 아무죄없다하시는분들은 빨리 제제해주셔야될텐데
온카판 운영자님 확인이 필요할 시간입니다
말이 더길어지실거같아서 말하는데 저런거하나하나 대꾸하면 끝이없을거같습니다 말이필요없이 인정하고 깔끔하게 제제 당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분명 그거에 맞게 피해보시는분들도 있을거고 빨리 깔끔 한 상태 가길
댓글 개수 : 10건
댓글목록
카드깡님의 댓글
카드깡
작성일
곧 정리되겠네요 저 사람도 스스로 인정까지 했으니
카드박사님의 댓글
카드박사
작성일
이런건 관심주지말고 그냥 작별하는게 답 ^^..
에크님의 댓글
에크
작성일
빨리 깔끔해지길 ㅠ..ㅠ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같은 생각입니다 ㅠ
이부장님의 댓글
이부장
작성일
잘 해결될 수 있길...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다시 훈훈한 온카판이 될 수 있길 빕니다 bb...
식스센스님의 댓글
식스센스
작성일
맞는 말씀이네요~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악이용만 안했으면...
Kkkkkkkl님의 댓글
Kkkkkkkl
작성일
다중이가 다중아이디인가여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악이용자가 없었으면 좋겠네여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