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고 욕하는건 알겟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조회 147회
댓글 19건
본문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나락 갔다고 모든 도박꾼들이 그쪽이랑 똑같이 행동은 안해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네 그건 인정합니다 더한사람도잇을수도잇고 저또한 한순간나락으로 인해서 그랫던겁니다
bacara님의 댓글
bacara
작성일
죄송함다... 아직까지 나락 가본적이 없어서.. ㅎ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카드도 정지가ㅋㅋㅋ 포인트 인생아 ㅋㅋㅋㅋ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말투가 노인계정으로 변하셨는데
그동안 젊은척 인생 사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형님ㅋㅋㅋ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래 고만 비꼬우자이~~니는 영원히 나락가지마라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그렇게 했음 여기있늠분들이 빡대가리라서 1인계정씁니까 양심이란게 있으니 다중계정안쓰는거지…
인생이도박임님의 댓글
인생이도박임
작성일
나락간적없음;
많이잃은적은있어도...
딴돈으로만함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카드도 없나 포인트로 안전화 구매 하고 포인트로
떡뽁이 먹고. 담배 피고, 골때리네ㅋㅋㅋ
불쌍한 인생아ㅋㅋㅋㅋ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하이드 지킬 (사요)나라 ㅋㅋㅋㅋㅋ 인격이 몇개고!!
인격이 몇개고!! 320개다 320개!!
댓노할때는 280개가 적당하다 캐도
복권까지 받아서 팔라면 320개가 적당한기라!!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아..형님 그리고 저 좀 삽니다....
집값 40억쯤 되는데 어떻게 민증이라도 까드려야되나..
운동하러 나와서..좀 기다리시면 까드려도 되고...
바짝 엎드려보세요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 이와중에 멋짐폭발...
bacara님의 댓글의 댓글
bacara
작성일
ㅇㅈ...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임마도 정상은 아이네
페페카도님의 댓글
페페카도
작성일
이거얐구나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목숨 ㅈㄴ거시던데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글뱅이..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와우..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나락 갔다고 형님처럼 똑같은 행동 하는 사람 이제는 찾기 힘들어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