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욕은 고만하고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자자...욕은 고만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사요나라 조회 156회 댓글 26건
작성일 23-06-11 07:36

본문

뭔 자꾸 거짓말이라는둥 ㅋㅋㅋ 56살이라는둥 일하는게 구라라는등.. 하나씩 찝어나가봅시다... 적은글들중에는 구라친거 1도음고ㅋ 그리고 솔직하게 말해서 다중이 인정할건인정하고.. 그렇다고 댁들한테 피해준건 없다생각하고잇고... 원래 여기온카판은 원래 모르던곳이고...옆동네 정지되서 여기 왓다가 자 그래 포바하다보니 몆몆개 첨에 만들다보니 계속 만들게된거고... 이동네도 그렇고 옆동네도 그렇고 순간 나락 가믄서 댓노하고 포인트 팔앗다고 글적은거고 절대적으로 자랑으로 적은거 아니고...옆농네서만 잇다보니 원래 다른 커뮤가 뭐뮈잇는지도 몰랏고...옆동네 정지풀려서 엊그제 복귀되믄서 적은거요..그글을 적을당시도 내가 돌대가리도 아니고 여기 올린 개사진이나.. 하는일등등 옆동네 사람도 여기 줜나 만은거 알고잇고 그래서 얼쭈 여기 곧 정리하는 맘으로 글적엇던거고...근데 나이니 일이니 뭐 거짓말을 햇다는둥 이야기나 한번 들어봅시다...욕은 해바야 대화가 안이어지고.. 옆동네에 글적엇다시피 거기만 알고지내서 잇엇던거 그대로 잘낫다고 적은거아니고 누가 댓노가다 다중아디로 포팔은걸 자랑하겟는교..썰로 적은거고.. 내가 뭔 거짓말 일이나 나이 한번들어봅시다...
profile_image
사요나라
보유 포인트 : 315,300 P

318,400 (21%)

0P
1,500,000P
댓글 개수 : 26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아무리 봐도 잘했다고 보이진 않는데..?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다중계정 자체 부터가 불순하지 않나..?
그 외에 사정은 알 빠 아니고..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잘햇다고 하는말이 아니고 거짓말이라고해서 적는글이요

profile_image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오늘도 사요나라 하는겁니까 형님?
개추박았습니다 이부분 칭찬좀..
구걸인생 언제쯤 사요나라 하실껍니까 궁금합니다!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건 내알아할문제고

profile_image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아니지..어짜피 인생이 신발한짝 못사는거 보니 처참해보이시는데 구걸이나 형님 인생이나 또이또이 아이겠습니까?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래 동생아 니는 이리되지말고 잘지키라

profile_image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왜이렇게 뻔뻔해요?

profile_image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존경합니다 사요나라 형님

profile_image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대단하신분

profile_image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피해는 준거아닌가???
복권 거래가 어제부로 5렙으로 올랐는대요???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복권을 팔아본적이없다고 글적어논거 안봣어요?

profile_image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포 벌어 물라고 새벽에 글 싸지른 너님 모습좀 보고 얘기하세여 ㅋㅋㅋㅋㅋ
안걸렸으면 좋다고 계속 복권이나 쳐받고 중계나 했을 사람이
그리고 계정20개중에 거래 되는것도 몇개 된다고 본인 입으로 얘기했는데
이벤트 할때마다 계정 돌려가며 참가 했을것도 안봐도 뻔하고
옆동네서 쓴 내용보면 지극히 자랑하듯 나 20일동안 200벌었다
나 존2나 똑똑한듯?? 이란 말툰데 개 헛소리 하고 앉았노 ㅋㅋㅋㅋ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아이고 그계정들이 받아먹기만햇겟는교ㅋㅋ 참 답답하다 말햇다시피 댓노한거는 나도 내스스로 글에다가 현타온다고 적엇고 ...상황이 그렇다보니 없어보이는짓한거는 인정하요

profile_image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카드도 없나 포인트로 안전화 구매 하고 포인트로
떡뽁이 먹고. 담배 피고, 골때리네ㅋㅋㅋ
불쌍한 인생아ㅋㅋㅋㅋ

profile_image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보소 김해산다는 양반 아인교? 나한테 댓글 비댓으로 글적은거 기억안나는교ㅋㅋㅋㅋ 그라믄 댁은 40중반먹고..포팔이하고 그란거 안쪽팔리는교ㅋㅋ
공격을 할라믄 다중계정에 대한걸로 공격하이소ㅋㅋ

profile_image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포팔이가 왜 짐 놀고 있어서 포인트
모이면 사고 또 팔고 한다ㅋㅋㅋㅋ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개소리 시전 그만하시고 갈 데 가세요ㅋ

거기 풀렸다면서 뭐더러 다시왔대?ㅎㅎ  거서 인기도 많더만 ㅋㅋ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서 따지러 온거면

뒤에서 뻘짓하고 죽는소리해가면서 복권빨아먹고

여기있는 분들 기만한거ㅋㅋ 이것 만으로도 사과가 우선이지

따저러와? ㅋㅋㅋ

쪽바리잘가요 씨 그냥 잘가요 ㅋㅋ

서로 피곤하게 왜 그래?  뭐가 캥겨? 아님 더이상 못빨아먹는거

아쉬워?  노가다 그만큼 오래하고 인부들 데리고 편하게

일하고 벌만큼 번다면서요~~~~~^^

그렇게 그냥 사세요 배팅도 하시고~~~  안전화 구걸도 하시고

담배 구걸도 하시고 ~~~

그렇게 그렇게  사세요~~~ㅎㅎ

여기서 알짱대는건 이제 그만 해도 되잖아~~~ㅎㅎ

할만큼  한거지 20개 파서 돌렸으면 남 들 몇년 돌릴꺼

다돌려봤겠다 뭔 아쉬움이남아서 여기 있겄소?ㅋㅋ

날더운데 노가다 하느라 고생많으시고 밥 잘 챙겨드시고

바카라실력도 좀더 키우시고 맨날 안되서 죽니 사니

담배값도 없니 이딴거 하지마시고 ㅋ


꼭 팬티도 한장뿐이라도 빨아입고 댕기시고

양치도 꼭 하루 세번 못해도 아침저녁으로는

해야 치아 건강에도 좋고 남들한테 냄새난다 쿠사리도 안듣지.

옷도 한번 씩 빨아입고~~~~ 쫌


썩은내가 여기까지 나잖아요 ㅜㅜㅡ

가서 잘 살아요~~~^^  알았죠?

잘가 쪽바리잘가요 상~~~~~~

profile_image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아따 형님 시원하게 뚜둘겨 패시네

나도 사람인지라 안쓰러워 질라카네 ㅋㅋ

여기 곧 정리 할 마음이였다는데 얼른 갔음 좋것네여

profile_image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먼일이래...

profile_image

벨벨님의 댓글

벨벨
작성일

에휴..

profile_image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참 많은일이  새벽에 있었네

profile_image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글뱅이..

profile_image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와우

profile_image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복권 이 사람 때문에 5레벨로 올랐어 ㅡㅡ

profile_image

밥2님의 댓글

밥2
작성일

아오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