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욕은 고만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요나라
댓글 26건
조회 155회
작성일 23-06-11 07:36
본문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아무리 봐도 잘했다고 보이진 않는데..?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다중계정 자체 부터가 불순하지 않나..?
그 외에 사정은 알 빠 아니고..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잘햇다고 하는말이 아니고 거짓말이라고해서 적는글이요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오늘도 사요나라 하는겁니까 형님?
개추박았습니다 이부분 칭찬좀..
구걸인생 언제쯤 사요나라 하실껍니까 궁금합니다!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건 내알아할문제고
오스타펭수님의 댓글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아니지..어짜피 인생이 신발한짝 못사는거 보니 처참해보이시는데 구걸이나 형님 인생이나 또이또이 아이겠습니까?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래 동생아 니는 이리되지말고 잘지키라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왜이렇게 뻔뻔해요?
문새암님의 댓글
문새암 작성일
존경합니다 사요나라 형님
유러파님의 댓글
유러파 작성일
대단하신분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피해는 준거아닌가???
복권 거래가 어제부로 5렙으로 올랐는대요???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복권을 팔아본적이없다고 글적어논거 안봣어요?
바이낸스님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포 벌어 물라고 새벽에 글 싸지른 너님 모습좀 보고 얘기하세여 ㅋㅋㅋㅋㅋ
안걸렸으면 좋다고 계속 복권이나 쳐받고 중계나 했을 사람이
그리고 계정20개중에 거래 되는것도 몇개 된다고 본인 입으로 얘기했는데
이벤트 할때마다 계정 돌려가며 참가 했을것도 안봐도 뻔하고
옆동네서 쓴 내용보면 지극히 자랑하듯 나 20일동안 200벌었다
나 존2나 똑똑한듯?? 이란 말툰데 개 헛소리 하고 앉았노 ㅋㅋㅋㅋ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아이고 그계정들이 받아먹기만햇겟는교ㅋㅋ 참 답답하다 말햇다시피 댓노한거는 나도 내스스로 글에다가 현타온다고 적엇고 ...상황이 그렇다보니 없어보이는짓한거는 인정하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카드도 없나 포인트로 안전화 구매 하고 포인트로
떡뽁이 먹고. 담배 피고, 골때리네ㅋㅋㅋ
불쌍한 인생아ㅋㅋㅋㅋ
사요나라님의 댓글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보소 김해산다는 양반 아인교? 나한테 댓글 비댓으로 글적은거 기억안나는교ㅋㅋㅋㅋ 그라믄 댁은 40중반먹고..포팔이하고 그란거 안쪽팔리는교ㅋㅋ
공격을 할라믄 다중계정에 대한걸로 공격하이소ㅋㅋ
촉배팅의신님의 댓글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ㅋㅋㅋㅋㅋ 포팔이가 왜 짐 놀고 있어서 포인트
모이면 사고 또 팔고 한다ㅋㅋㅋㅋ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개소리 시전 그만하시고 갈 데 가세요ㅋ
거기 풀렸다면서 뭐더러 다시왔대?ㅎㅎ 거서 인기도 많더만 ㅋㅋ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어서 따지러 온거면
뒤에서 뻘짓하고 죽는소리해가면서 복권빨아먹고
여기있는 분들 기만한거ㅋㅋ 이것 만으로도 사과가 우선이지
따저러와? ㅋㅋㅋ
쪽바리잘가요 씨 그냥 잘가요 ㅋㅋ
서로 피곤하게 왜 그래? 뭐가 캥겨? 아님 더이상 못빨아먹는거
아쉬워? 노가다 그만큼 오래하고 인부들 데리고 편하게
일하고 벌만큼 번다면서요~~~~~^^
그렇게 그냥 사세요 배팅도 하시고~~~ 안전화 구걸도 하시고
담배 구걸도 하시고 ~~~
그렇게 그렇게 사세요~~~ㅎㅎ
여기서 알짱대는건 이제 그만 해도 되잖아~~~ㅎㅎ
할만큼 한거지 20개 파서 돌렸으면 남 들 몇년 돌릴꺼
다돌려봤겠다 뭔 아쉬움이남아서 여기 있겄소?ㅋㅋ
날더운데 노가다 하느라 고생많으시고 밥 잘 챙겨드시고
바카라실력도 좀더 키우시고 맨날 안되서 죽니 사니
담배값도 없니 이딴거 하지마시고 ㅋ
꼭 팬티도 한장뿐이라도 빨아입고 댕기시고
양치도 꼭 하루 세번 못해도 아침저녁으로는
해야 치아 건강에도 좋고 남들한테 냄새난다 쿠사리도 안듣지.
옷도 한번 씩 빨아입고~~~~ 쫌
썩은내가 여기까지 나잖아요 ㅜㅜㅡ
가서 잘 살아요~~~^^ 알았죠?
잘가 쪽바리잘가요 상~~~~~~
바이낸스님의 댓글의 댓글
바이낸스 작성일
아따 형님 시원하게 뚜둘겨 패시네
나도 사람인지라 안쓰러워 질라카네 ㅋㅋ
여기 곧 정리 할 마음이였다는데 얼른 갔음 좋것네여
찐소희님의 댓글
찐소희 작성일
먼일이래...
벨벨님의 댓글
벨벨 작성일
에휴..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참 많은일이 새벽에 있었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글뱅이..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와우
구멍가게감별사님의 댓글
구멍가게감별사 작성일
복권 이 사람 때문에 5레벨로 올랐어 ㅡㅡ
밥2님의 댓글
밥2 작성일
아오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