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스러운 분위기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스타펭수
댓글 11건
조회 64회
작성일 23-06-11 07:13
본문
제가 처음으로 온카판에서 비댓으로
누구 좀 꼴보기 싫다 흉본적이 있습니다..
여윽시 촉이 어디가질 않네요.
그쵸 **님?!
안전화 사야된다고 징징징징
인생이 불쌍해서 10원도 도와주기 싫음...ㅋㅋㅋㅋㅋㅋㅋ
3탄 까지 있음ㅋㅋ
누구 좀 꼴보기 싫다 흉본적이 있습니다..
여윽시 촉이 어디가질 않네요.
그쵸 **님?!
안전화 사야된다고 징징징징
인생이 불쌍해서 10원도 도와주기 싫음...ㅋㅋㅋㅋㅋㅋㅋ
3탄 까지 있음ㅋㅋ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어질하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허허허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이곤 모지?ㅎㅎㅎ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어휴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뒷통수 제대로 때리고갔네.....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그러고보니ㄷ.ㄷ.ㄷㄷ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맞네 ㅋㅋㅋ 안전화ㅋㅋㅋ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뭔일이 잇나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촉 무시 못 하는구나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800버는데 안전화 못사서 구걸..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