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다희 너는 양반이였나보다 홍홍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이류
댓글 14건
조회 98회
작성일 23-06-11 06:41
본문
며칠 못가 날아갔으니 그냥 한편의 단편 에피소드로
웃고 넘겼는데 ㅋㅋㅋ
쪽빠리잘가요란 놈은 계정이 20개 였단다ㅜㅜ
복권 장사한다고 ㅋㅋ
얼마전 복권문제로 시끌시끌 할 때 다들 뭔가 이상하다
의심은 했지만 살짝 규정 손보는걸로 넘어갔지
계정 20개 하루 복권 평균 5개 일복 1200포 기준 일당 12만포
그렇게 이놈은 한달 평균 20일 장사해서 200넘게 벌었다고
룰루랄라했단다
노가다판 짬 좀 되고 나름 장이라는데 밑에 인부인지 옆에
인부인지 폰은 죄다 동원하고 ㅋㅋ
여기서라도 고리를 찾아 끊게된게 그나마 다행이랄까
다희야^~
이 쪽바리잘가요 랑 너랑 잘해보면 안될까?
참 질어울릴거같은데
한놈은 시간당 2만씩 댓작업하구
한농은 복권 장사하면서 둘이 지내면
왠만한 회사 간부 월급되겠네
니들은 아마 내가 머리가 좋아서 그동안 잘 해먹었다 생각할꺼야
그래 맞아 잘 해먹었어~~~~^^
황금알 낳는 거위의 배를 잘도 갈라서 회쳐 먹었네~~~~^^
앞으로도 그럴꺼야 니들 삶은
언제나 회쳐먹는 삶 ~~결국 자기 살을 도려내서 먹는 줄은
모르고 맛있다 맛있다 하며 내가 잘나서 이런것도 먹는줄 알아!!
하며 그렇게 결국 자기 살 피 스스로 다빨아먹고 서서히 말라
죽어가게 될꺼야~~~~~
평생 그럴 운명인걸 어쩌겠니~~~~~^^
잘가 다희야 쪽빠리잘가요랑 손 꼭 잡고~~!!!!!!
스포츠한폴낙 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어떻게 잡으셨대ㅋㅋㅋ
늘 얘기하지만 참 온카판엔 탐정도 많고 보안관도많아~~~♡♡♡♡♡
댓글목록
쿠나이님의 댓글
쿠나이 작성일
온카판에 탐정분들많으셔서 다행이네요... 근데 피해입으신분들이 ㅠ.ㅠ.ㅠ.ㅠ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병ㅅ보존에법칙이 여서도 발휘가되네요 ㅋㅋㅋㅋ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언젠간 걸리죠 그런짓하면
산월명월소성님의 댓글
산월명월소성 작성일
ㅋㅋ 그나저나 혼자20개는 레전드네요.
즉 복권판매의 50%는 혼자 다해먹었다는증거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홍홍홍~ 탐정, 보안관 님들 멋쨍이!!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잘가라 둘다~~~아오 잠도 잘 못자는데
쪽바리잘가 때문에 철야가 되어버렸네 아오~~!!!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ehdehd님의 댓글
ehdehd 작성일
이름대로ㅋㅋㅋ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대박
김복남츄리닝님의 댓글
김복남츄리닝 작성일
대박이네 참말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글뱅이들 천지..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