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예전에 말했죠? 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진호님
조회 100회
댓글 15건
본문
그냥 커뮤질만하면서 먹고사는사람 있을거라구요!!
나한테피해는 안가긴하지만 그렇게까지하면서 이득취하는사람들 보면 역겹긴하네요...ㅎㅎㅎㅎㅎ
댓글목록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극혐입니다 그래서 제가 댓노 복붙을 극혐하죠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ㅠㅠ 망고햄 다른일은 어케됬어용?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비추 한 3페이지?찍었는데 추천이 더많이쌓여서 ㅋㅋㅋ 누르다가 포기하고 사라졋던데요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앜ㅋㅋㅋㅋㅋ 오늘 해명 해주실라나 이유는 알아야죸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해명이요? 해도 이미민심개박살나서 ㅋㅋㅋㅋㅋㅋ
제가 쌍욕박은게있지않은이상 안돌아올꺼같아요
그리고 비추테러로 짤릴껄요 ?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유가 궁굼하자나욬ㅋㅋㅋㅋ 진짜 왜 망고햄인짘ㅋㅋ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비밀댓글 입니다
오동동님의 댓글
오동동
작성일
상당히 많을걸로 예상되네요 ㅋㅋ
댓글 노가다 하는사람들 대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작두탄다님의 댓글
작두탄다
작성일
계정 20개는 ㄹㅈㄷ...
드르륵님의 댓글
드르륵
작성일
ㅋㅋ 이걸로 먹고살아지는기 신기라네요
오일파이터님의 댓글
오일파이터
작성일
설마 생각은했지만 ㅋㅋㅋㅋㅋㅋ 앉아서하는 제테크인가요?
망고링고님의 댓글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솔직히 하루 2만포 모으는거 활동열심히하면 쌉가능
그러고 매일 7~8깡 도전하면 언젠가는 한번터짐 실력차이겠지만요
그러면 뱅커기준에서 200~400만포 그래서 제가 활동량이 많이죽었죠
아 너무 노가다해서 한탕노리는느낌받아서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ㅎㅎㅎㅎㅎ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글뱅이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