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전반양득 할거같았는데 사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1004
조회 51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11 04:50
본문
먼가 1대0게임같네요/
맨시를 너무 숭배햇나.. 어리바리까는거같기도하고
경기가재미가없으니 족발도 술도안들어가네여 이런..
맨시를 너무 숭배햇나.. 어리바리까는거같기도하고
경기가재미가없으니 족발도 술도안들어가네여 이런..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라우이님의 댓글
라우이
작성일
맨시 무슨 일인가 이게...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이겨야하는데 클낫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맨시 덕배 부상으로 인터 빗장수비 못뚫을거같은데.;.. 이렇다할 공격이 아예안나옴... 홀란드슛 1개가 그나마 위협적인거 하나나옴 ㅠ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바렐라 둠프리스가 저래서 다행이지 제 폼이었으면 맨시티 대참사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덕배부상이 젤 큰 변수네요ㅠㅠ
맨씨 마핸 갔는데 ㅠㅠ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파이널 조립할 사람이 없으니 홀란드도 잠수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진짜 재미없네요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족발다버렸슴니다 걍 담배나피고 틀어놓고 누워서보려구여
노잼.. 술도안땡기네요 페트 2개나사왔는데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에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산머루님의 댓글
산머루
작성일
홧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