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 블랙잭 해보신분 계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mooth
조회 264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11 03:22
본문
이거 원래 이렇게 승률이 좋나요??
금액키우면 질거같아서 그냥 놀다시피 작게 가는데 다이기내요
뭔가 사람이 하는거 아니면 조작이지않을까 싶어서 금액은 크게 못가겟는데
받는 카드마다 18 19 20 21 주는데
음.....좀 돈 올려서 해보신분 계신가욤..?
금액키우면 질거같아서 그냥 놀다시피 작게 가는데 다이기내요
뭔가 사람이 하는거 아니면 조작이지않을까 싶어서 금액은 크게 못가겟는데
받는 카드마다 18 19 20 21 주는데
음.....좀 돈 올려서 해보신분 계신가욤..?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저거 억까 엄청 심해요.. 금액 올리면 10연패 우수워요..
smooth님의 댓글의 댓글
smooth
작성일
아 그냥 제가 타이밍이 좋았던거군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영상 봤는데 ㄹㅇ 이건 딜러 탄 수준
살려주세요제에발님의 댓글
살려주세요제에발
작성일
저는 최근에 저거 많이 돌렸는데, 승률 좋을땐 좋다가 망할땐 오지게 망해요 ㅋㅋ
알파고님의 댓글
알파고
작성일
금액 올리면 녹입니다..ㄷㄷㄷ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돈올리는순간 아작나는데 지그말로는 조작없다합니다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턴넘어가면 우수숙 죽일거같아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딱 거기까지만
살려주세요제에발님의 댓글
살려주세요제에발
작성일
아 그리고 이번에 나온 이 에볼 1인칭 블랙잭이 다른 자동 블랙잭 게임과 다른 점이 슈 체인지가 없다는거...이부분이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
smooth님의 댓글의 댓글
smooth
작성일
아 슈체인지가 없다는거는...카드 숫자가 안맞을수도 있겟군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1인칭은처음봄요 ㄷ.ㄷ.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안해봤어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첨봐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