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가 이렇캐 치는거 오랜만에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망고링고
조회 67회
댓글 7건
작성일 23-06-11 02:02
본문
번개칠때마다 잠깐 번쩍수준이아닌 플래시뱅이네요;;
자꾸 누가 섬광탄던져!!!
인근에계속떨어지는건가..
너무 밝은디..
비도 엄청오니..다들 조심하셔용
자꾸 누가 섬광탄던져!!!
인근에계속떨어지는건가..
너무 밝은디..
비도 엄청오니..다들 조심하셔용
댓글 개수 : 7건
댓글목록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부산은 조용하네요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오오오 번개 재밌겠다 전 번개 치는 날씨가 좋아요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경기도 비다없어짐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여기도 또 비오네요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지금은 갠춘해졋긴해여여기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남쪽은 조용하네요 ㅎㅎ
김말이님의 댓글
김말이
작성일
오늘 비가 많이내리네요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