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인테르 팬없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유조앙
조회 69회
댓글 12건
작성일 23-06-10 23:24
본문
맨시티가 압도적이라 외롭네요.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님의 댓글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
작성일
재미 없을거 같아요~~ 잠이나 자는게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
우유조앙님의 댓글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맨시티가 가둬놓고 패는 그런그림이 나올거 같긴하네요.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팬은 아니지만 응원해드립니당 ㄷ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세리에 리그에서 하도당해서..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안보는 입장에서 둘 다 응원해드리겠습니다 후후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이번에 그냥 느낌이 인테르가 이길것 같네요.
하늘이 펩한테 모든걸 다 주지는 않을거라 생각드네요
낼 아침에 보면 알겠죠 ㅎㅎ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돈걸면 맨시티 안걸면 인터밀란 응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전 보고자렵니다 ㅎㅎ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인터밀란팬요 ㅋ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맨시티 우승~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