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판회원분들 제발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블은못참지
조회 107회
댓글 17건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인정..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건 누구나 아는기본상식인데 상황에 처하믄 그리되는거지요
더블은못참지님의 댓글의 댓글
더블은못참지
작성일
부탁하면 없는돈에 여기저기 빌려서 주는게 가족인데 못값으면 진짜 다 죽자는거지요 ㅜ 애초에 지인돈은 빌려도 가족은 아닙니다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야 !!!맞는 말씀 입니다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다른 사람까진 끌어들이지않아야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맞는밀씀입니다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네 맞아요 가족 뿐아니라 모두에게 포함이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뜻은 알겠는데 너무 당사자한테는 너무 자극적입니다ㅜㅡ
혼자 죽으라니요ㅜㅜ 생면부지인 분이고 사연을 다알고 계시는 지인
이 아니라면 너무 자극적인표현은 격려도 위로도 충고도 아닙니다.ㅜㅜ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맞지요 이건 명심하고 꼭 명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맞는데 ㅎㅎ.. 죽은 다음에 이성 잃은 상태에서 뭔들 못합니까.. 다 해놓고 후회하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넹 ㅠ살기힘들당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네 맞습니다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맞는말인데 오죽하면 여기다가 글 썻겠습니까 ㅜㅜ
중요한건 자기가 저지른것은 자기가 처리해야하는것은 확실하죠 흐음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맞아요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저도 감당될만큼만 하려는데 아 눈물이 나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맞는말..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