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카판회원분들 제발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더블은못참지
댓글 17건
조회 108회
작성일 23-06-10 23:17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인정..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건 누구나 아는기본상식인데 상황에 처하믄 그리되는거지요
더블은못참지님의 댓글의 댓글
더블은못참지 작성일
부탁하면 없는돈에 여기저기 빌려서 주는게 가족인데 못값으면 진짜 다 죽자는거지요 ㅜ 애초에 지인돈은 빌려도 가족은 아닙니다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야 !!!맞는 말씀 입니다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다른 사람까진 끌어들이지않아야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맞는밀씀입니다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네 맞아요 가족 뿐아니라 모두에게 포함이죠!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뜻은 알겠는데 너무 당사자한테는 너무 자극적입니다ㅜㅡ
혼자 죽으라니요ㅜㅜ 생면부지인 분이고 사연을 다알고 계시는 지인
이 아니라면 너무 자극적인표현은 격려도 위로도 충고도 아닙니다.ㅜㅜ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맞지요 이건 명심하고 꼭 명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맞는데 ㅎㅎ.. 죽은 다음에 이성 잃은 상태에서 뭔들 못합니까.. 다 해놓고 후회하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넹 ㅠ살기힘들당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네 맞습니다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맞는말인데 오죽하면 여기다가 글 썻겠습니까 ㅜㅜ
중요한건 자기가 저지른것은 자기가 처리해야하는것은 확실하죠 흐음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맞아요
타점왕님의 댓글
타점왕 작성일
저도 감당될만큼만 하려는데 아 눈물이 나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맞는말..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초로롱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