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다고 엄마한테 100 빌렸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는냠냠
조회 155회
댓글 28건
본문
댓글목록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나쁜소리 해드려서 말리고 싶지만
지금 하느님이 와도 말릴 수 없다는걸 알기에
건승하시라는 얘기 밖에 못 드리겠네요..
사요나라님의 댓글
사요나라
작성일
그걸로 진자 노름하지말고 생활비하세요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죽지마세요 ㅠㅠ
그리고 복구못해요..
그게 마음편해요....
너무 깊어지셔서..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에고…어머니 마음에상처는 주지말죵 ㅠㅠㅠ
일단 건승 빌게여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복구 생각 지우시고 천천히 하셔야합니다 ㅠㅠ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어머님 생각해서라도 참으세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상담받으시는게좋을거같은데
나이따님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에라잇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천천히 하세요
드르륵님의 댓글
드르륵
작성일
15깡이 멘지이네요 ㄷㄷ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뭐라 말을 ㅜㅜ
어쨌든 살아내 봅시다 꼭이요ㅜㅜ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저도ㅠ매달 빌려요ㅠㅠ
저니님의 댓글
저니
작성일
그돈 어머니 다시드리거나 주변빛갚으시고 정하고싶으시면 나중에 여유생길때 하시길바래요
더블은못참지님의 댓글
더블은못참지
작성일
씨게 욕박고 싶네요 3억 만들려고 100을 어머니께 빌린다니요
정신좀 차리세요 모텔갈려다가 싸웠다고 하질않나 제발 그만하세요
나이따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따
작성일
음
티에스님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그 돈으로 생활비 하시고 , 일하시면서 세월을 견디셔야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쥬라기2님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하..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님의 댓글
아우라지옥수수막걸리
작성일
복구가 되남여 잊어야지
pipi님의 댓글
pipi
작성일
불가능합니다... 더 깊어지지마세요 돈이든 상황이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헉 또요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음... 지금은 말려봐야 글이 눈에도 안들어오겠죠??
지금이 딱 멈출수있는 적정시기라 생각해요.
3억 날린거 누가 시켜서 한게아니라 본인이 한거니 어쩔수없습니다.
지금 당장은 미치고 괴롭겠죠. 뭐 어쩌겠습니까... 본인이 한건데요
그냥 지금은 밖에나가서 비를 맞든, 뛰어다니든 휴대폰을 놓고 정처없이 걷는게 좋다 생각해요.
지금은 가만히 있는게 돈버는것이라 생각듭니다.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천천히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그만하세여..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힘내세여 ... 하ㅠ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이 돈은 진짜 노름 ㄴㄴ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100으로 기적은 거의 안일어나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