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다 천둥소리 매섭네요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광렬
조회 53회
댓글 21건
본문
심장쫄깃하네요 ㅋㅋㅋㅋㅋ
비와서 퇴근했습니다 ㅠㅠㅠㅠ
휴 12시지나고 석살려서 30으로 다시 멘탈잡고 승전보울려보겠습니다 ㅠㅠ
댓글목록
우엥님의 댓글
우엥
작성일
헉 비랑 천둥 치나 보네욤..?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서울 지금 비윽수로마니와용! ㅠㅠㅠㅠ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건승하세요!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감사합니다! 시드님도 항상 승리하시길~ 화이팅입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ㅎ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호호 푸바오님 남은주말 좋은일만가득하세요^^ 나이따~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어...어이고광렬이 대승할때 됬잖아유!!
씨게 털고오세요!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러셀사마 ㅠㅠㅠㅠ 어제 200개이겼다가 자고일어나자마자 160개가 사라졌습니다 ㅠㅠㅠㅠ
남은거로 멘탈좀잡혔으니 12시넘어서 승전보울리러가보겠습니다 ㅠㅠㅠㅠ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멘징하고 수익보ㅏ야쥬!!!!
농부님의 댓글의 댓글
농부
작성일
200개에 집착마시고 천천히 알죠 ? 좀만 더 수익낼까 ? 그 타이밍에 빼야됩니다 ㅋㅋ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네 ㅠㅠㅠㅠ 그냥 천천히 하려구요 !! ㅎㅎ 시드 불린다는생각으로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건승하세요
고광렬님의 댓글의 댓글
고광렬
작성일
감사합니다!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서울 쾅쾅거림ㅋㅋ
망고링고님의 댓글
망고링고
작성일
인천도 15초동안 소리들렷어요 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천둥 무서워요 ㅠㅠ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비가오는군요
짤괴님의 댓글
짤괴
작성일
충북은 잠깐왓다가 조용하네요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건승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건승하십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