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좀 두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곤이
댓글 18건
조회 77회
작성일 23-06-10 22:17
본문
댓글목록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카장 18급 고정되어있는사람입니다.
기본수클랜에 가입되어있고 맨날 장기봐도
제가하면 대갈통이 안돌아가요 ;; 17급 한번 갔다왓네여 수백판을 둿는데;;
곤이님의 댓글의 댓글
곤이 작성일
오 가족 이시군요 저도 기본수 구독자 입니다 ㅋㅋ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오? 반갑네여 ㅎㅎㅎㅎ 저 회사에서 맨날 보거든여 ㅋㅋㅋ
자기전에도 보다가자요 보다가 자면 잠잘오거든여 ㅎㅎ
곤이님의 댓글의 댓글
곤이 작성일
저도 기본수 보면서 자면 잠이 잘 오던데 ㅋㅋㅋㅋㅋㅋ
곤이님의 댓글의 댓글
곤이 작성일
근데 기본수는 그냥 재미가 있어서 보는거지 초보자가 보기엔 좀 안맞는듯 싶어요 박영완장기 보시면 도움 많이 되여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박영완 슈이비닝 다봅니다 ㅎ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저도 18-16급 와리가리 기본수 클럽 가입자입니다 ㅋㅋㅋ
닉네임 어떻게 되시는지여
seed1004님의 댓글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새싺
입니다 ㅋㅋ
기본수TV클랜에 가입되어있고 211승 472패 ;;
현급수 17승 32패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승률이 30퍼따리에요 너무못합니다 저 ㅠ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나중에 접속해있으면 대전신청 합니다 ㅎㅎ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잘하시네요.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오 장기... 내기 섞는거 어떠세요 ㅋㅋㅋㅋ
윤봉길님의 댓글
윤봉길 작성일
18급인데 ㄱㅊ...?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오~ 굿입니다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장기도 두시다니 …굿 ㅎ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ㅎㄷㄷㄷ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장기 고수시군요~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장기 바둑 잘두는사람 부러움 ㅎ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