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주민규 잘하는데 오ㅐ 국대는 안뽑히냐 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푸바오
조회 43회
댓글 16건
본문
오현규는 인정!
댓글목록
죽돌이님의 댓글
죽돌이
작성일
그니까요 폼은 좋은뎅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골냄새 기가맥히는대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이생각인데... 벤투가 주민규를 한번도 안써봐서 그런거 같아요
이번 월드컵에서도 3년넘도록 써온 황의조를 데려갈 것인가 폼좋은 주민규를 데려갈 것인가 말 많았는데 결국 황의조,조규성을 데려감
황의조 똥쌈 결국... 폼이 젤 중요한 거같네요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황의조는 k리그에서 마저 폼 안좋고
조규성도 폼안 좋고 조규성 스타일 뭔지 알겠는데 보는 입장에서
뛰는거 느리고 공차는거 엉성한데 ㅠㅠ
차라리 주민규를 뽑아야 된다고 보네요 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다음 월드컵에서는 둘다 힘들겟죠 조규성 황의조
오현규나 지금으로선 주민규가 적합하다고 보네요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맞아요 ㅎㅎ
오함마님의 댓글
오함마
작성일
같은 생각입니다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주민규를 국대로!! 시위해야되요 ㅋㅋㅋ
성공그자체님의 댓글
성공그자체
작성일
똥싸더라도 한번은 기회줬으면 좋겠는데
축협에 찍힌게 아닌 이상 왜 그러지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저도 ㅋㅋ
예전에 비슷한 예로 석현준은 기회줬었는데 주민규만 유독 안뽑히는건.....
킹리적갓심으로 관계자에게 찍힌거같아요
푸바오님의 댓글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저도 그런생각 해본적 있어욬ㅋㅋ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ㅠㅠ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그러게요
삼마넌포바안해님의 댓글
삼마넌포바안해
작성일
활동량이 많지않은걸로 알고있어요
물론 격수는 골로 말하는거지만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그러게여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글게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인맥축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