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옆동네에서 릴레이 많이 봐왔는데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제가 옆동네에서 릴레이 많이 봐왔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심만일 조회 106회 댓글 27건
작성일 23-06-10 21:37

본문

어떤 이벤트던 모두를 만족 시키는 이벤트는 없습니다.
다만 커뮤니티 특성상 ㅈ목질이 들어가는 순간 끝입니다..

근데 종종 릴레이에서 ㅈ목아닌 ㅈ목이 스 며 들어갈 여지가 있더라구요.

만일 지목을 하게되면 자신의 당첨 턴에서 바로 넘겨주면 상관 없는데

자신이 릴레이를 이어가고 난 뒤에 릴레이를 이어가면..

무한 굴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옆 동네에선

근본이 되는 시초 릴레이는 무조건 중복 당첨 X
지목은 가능하되 자신 턴에 바로 지목

몇가지 룰을 정하니 많이 클린해진 릴레이 이벤트로 진행되는게
보였습니다.

누굴 뭐라하는게 아니고.. 앞으로 이럴수록 있다는 점을 써본겁니다..
profile_image
작심만일
보유 포인트 : 58,350 P

36,932,572 (100%)

10,000,000P
15,000,000P
댓글 개수 : 27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굿굿 ㅎ

profile_image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맞는말이긴해요.

profile_image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변질될 우려가 만연합니다.
공감합니다.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저도 이벤트 참여자라서 이래라 저래라할 처지는 아닌데 ㅎㅎ.. 이해해주시고 읽어주세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처음부터 지정릴레이는 괜찮은건가요??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당첨 되셨으면 바로 지정해서 넘기는게 맞죠..?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당첨되면 자기는 안하고 넘기는건 괜찮다는거죠?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이글의 팩트는..

주최자가 애초부터 지정 이벤트로 시작하면 상관 없으나..

처음부터 랜덤 진행이었고 중간에 갑자기 자신의 턴이 끝나고

공평성을 깨고 지정 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만일 지정하실거라면 자신의 턴을 바로 넘기는건 상관 없죠

자신의 기회를 바로 넘기는 것이니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는 주최자한테 한번 더 물어보고 지정을 했습니다...

제가 갑자기 마음대로 지정을 한게 아니고 ㅠㅠ

그럼 작심님 말씀은 지정릴은 지정릴로 이어가야하고 랜덤릴은 랜덤릴로만 이어가야 한다는 말이죠?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아뇨.. 흠 우식님 포인트를 잘못 짚고 계셔서 여기서 더 말해봤자 분위기가 안좋아질거같아요.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예 여기서 그만하는게 낫겟네요... 주최자가 마음이 안좋아질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이벤트를 열고 싶을때 최대한 많은 사람의견을 수렴하고 싶어서 캐물었습니다 죄송합니다

profile_image

오스타펭수님의 댓글

오스타펭수
작성일

10센치의 그라데이션 이라는 노래가 생각나네요ㅋㅋ

profile_image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그래서 저도 비슷한 지적을 받은 뒤로 공평한 이벤틀르 하기위해 애씁니다.

그런데 솔직히...

하는사람 맘이 맞죠.

자기돈 내고 하는건데....

그러는 반면에 지인들끼리 할거면 굳이 온카판 통할필요가 있나...?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뿡님이 하시는 이벤트 보면 많은 생각을 거치신게 느껴집니다..

profile_image

쥬라기2님의 댓글의 댓글

쥬라기2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잊지못한 이벤트 미리 추천댓글 캡처후 포인트 나눠주기 !!

저도 나중에 따라서 할겁니다!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보안관 ~~안 피곤해?ㅋㅋㅋㅋ

짐도 풀기 전에 짠~~~하고 나타나셨네ㅋㅋ

역시 온키1타~~~!!!!!

profile_image

잇뽕님의 댓글

잇뽕
작성일

저도 이말이 맞아요 그것땜에 한마디 남긴겁니다ㅋ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옆동네까지 신경써야 됩니까  급 슬픔ㅡ.ㅡ;

profile_image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난 읽어두 이해를 잘못하는 일인...이해력이 안습 ㅠㅠ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이벤트라는게 정확하게 규칙이있는게 아니라... 뭐가 맞다 아니다 할수가 없네요ㅠㅠ

여튼 모두가 만족하는 이벤트는 존재하지않겟네요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규칙이 아니라 공정성에 포인트를 둔겁니다..

profile_image

백이면백님의 댓글

백이면백
작성일

애초에 커뮤니티에서 닉지시제목이 문제될수 있죠...

profile_image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좋은말씀이네요

profile_image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사실 랜덤이... 제일 공정하긴 한데 ㅠㅠㅠㅠ 어렵죠 ..

profile_image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좋은 말씀

profile_image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좋은 말씀입니다 룰을 잘정하고 하는게 좋아보여요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