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콜라 좋아하시는분들 ti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짤괴
조회 65회
댓글 18건
작성일 23-06-10 19:47
본문
펩시 코카콜라 제로보다 싼 브랜드!!
부르르 제로콜라 추천합니다. 전 이거 식단때문에 음료는 마시고 싶고 싸서 이걸 물처럼 마십니다. 개강추 맛도 좋음~ 부르르 잘모르신분들 많아서 적어봅니다. 양도 괜춘합니다 ㅎㅎ.
부르르 제로콜라 추천합니다. 전 이거 식단때문에 음료는 마시고 싶고 싸서 이걸 물처럼 마십니다. 개강추 맛도 좋음~ 부르르 잘모르신분들 많아서 적어봅니다. 양도 괜춘합니다 ㅎㅎ.
댓글 개수 : 18건
댓글목록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물처럼....? 오 ㅋㅋㅋㅋ
짤괴님의 댓글의 댓글
짤괴
작성일
물대신 마셔여 ㅋㅋㅋ
골아파님의 댓글
골아파
작성일
제로콜라, 일반콜라
750ml 700원인 곳에 있습니다 전ㅎㅎ
스프라이트, 마운틴듀 다 똑같아요ㅎㅎ
싼걸로는 인도가 최고네요ㅎ
짤괴님의 댓글의 댓글
짤괴
작성일
허걱 ㄷㄷ 대박이네요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제로콜라만 마십니다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오 추천감사해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감사요^^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부르르요??
짤괴님의 댓글의 댓글
짤괴
작성일
넵 ㅎ 부르르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부르르 좋아요 !!! 캔 한박스 사도 엄청 쌈
짤괴님의 댓글의 댓글
짤괴
작성일
아시는군요 진짜 싸죠 요즘 물가에 비하면 ㅠㅜ
푸바오님의 댓글
푸바오
작성일
옼ㅋ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
콜라 마실때 양심상 제로로 마시는데 ㅋㅋㅋㅋ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짤괴님의 댓글의 댓글
짤괴
작성일
엌ㅋㅋ 나이따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레몬맛 1+1 나이따 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오호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