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가다스
댓글 12건
조회 146회
작성일 23-06-10 19:46
본문
뿡이가 글 올리기전에 자꾸 스포하지 말라고해서
못올렸네요 ^^
무사히 잘 다녀왔다는 말씀만 전해드리고
다음주부터는 온카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조금 스포하자면 ㅋㅋ
밥값만 100만원 넘게 쓴거 같네요 ^^
남은 주말 뽜이팅!!!! 하십쇼!!!!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오호ㅎ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오 잘다녀오셨다니 다행이네요 !! 후기 궁금해여 ㅎㅎ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즐기고 오셨나요!
수익도 챙기고 재미도 보고 ^^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완전 기대되네용
농부님의 댓글
농부 작성일
잘다녀오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다음주부터 기대할게요 !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잘다녀오셔서 다행이네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즐겁게 다녀오신거 같아 좋네요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무사귀환 다행입니다 !! ㅎㅎㅎ
러셀웨스트브룩님의 댓글
러셀웨스트브룩 작성일
와~~ 노가다스님 정말고생많으셔습니다!
뿡님이스포하지말라고했다니 ㅋㅋ 더욱 후기가 기대됩니다
남은주말잘보내시고 앞으로도 온카후기 잘보겠습니다~~
항상대승하시길 응원합니다!
아! 온카판티가 젤 궁금.. 하네요 ㅋㅋㅋ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하세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당~~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수고하셨어요!!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