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지금 일어나버렸는데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뿅뇽이
조회 64회
댓글 15건
작성일 23-06-10 17:35
본문
서울 경기 사시는 분들....
혹시 두시? 세시?쯤 천둥번개 엄청 크게 계속 쳤나요?
꿈에서 그런건지 실제로 그런건지 분간이 안가요 ㅋㅋㅋㅋㅋ ㅠ
기억으론 진짜 하늘이 무너질 듯 쳤는데
혹시 두시? 세시?쯤 천둥번개 엄청 크게 계속 쳤나요?
꿈에서 그런건지 실제로 그런건지 분간이 안가요 ㅋㅋㅋㅋㅋ ㅠ
기억으론 진짜 하늘이 무너질 듯 쳤는데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실내라 모르겟는데... 여긴 비도 안와요 ㅋㅋㅋ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여기도 지금은 안오긴 하는데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전 소리 못들었어요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에엥 꿈인가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여긴 아직 비는안와여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어어어... 진짜 꿈인가여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굿모닝여~~
천둥번개 엄청친거 맞아요 ㅎ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헐 맞아요?!?!? 화니님은 들으셨군요 꿈 아니구나 후후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네 일산쪽은 천둥 장난아니였네여 근데 지금은 또 비가안오네여 ㅋㅋ 소나기인듯
seed1004님의 댓글
seed1004
작성일
아직 비는 안오는데 재난문자는 왓어여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잠깐 우수수 왔다가 그쳤나바여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아까 소나기왔어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여긴 비안오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서울 비와요..?
고르님의 댓글
고르
작성일
지금 또 비옴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