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많으신분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티에스
조회 53회
댓글 9건
작성일 23-06-10 15:40
본문
생각이 많으신분들... 시간이 좀 되시면 낚시 추천드립니다.
오후나 새벽 무렵 강바람 맞으면서 붕어낚시나 배스낚시 하시면
플뱅, 트리플, 4+7 받고 더블로 가 머 이런것들 생각이 많이 줄어 드네요.
건강한 취미도 하나씩 가져보시죠^^
오후나 새벽 무렵 강바람 맞으면서 붕어낚시나 배스낚시 하시면
플뱅, 트리플, 4+7 받고 더블로 가 머 이런것들 생각이 많이 줄어 드네요.
건강한 취미도 하나씩 가져보시죠^^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운동이라던가 취미 하나씩 있으면 좋죠
티에스님의 댓글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이렇게 말씀 드렸지만 저도 강바람 맞으면서 포바 기웃기웃 합니다.
워러님의 댓글
워러
작성일
그래야겠어요~
티에스님의 댓글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물고기를 잡느냐, 플 뱅 을 잡느냐 항상 고민입니다.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잠시 휴식도 좋죠
티에스님의 댓글의 댓글
티에스
작성일
뱅 찍어 놓고 케스팅, 플 찍어 놓고 케스팅 , 이거야 원^^,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낚시 메모..
라카바님의 댓글
라카바
작성일
머든 도박과 먼걸로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등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