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3시네요 오늘 다들 어디가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fqvad
댓글 4건
조회 37회
작성일 23-06-10 14:06
본문
샌박대 농심, 나름 농심이 전에 이긴팀인데
배당이 역대급 똥이네요 ㅋㅋ
샌박도 그렇게 잘하는 것 같지않은데 흠
픽보고 농심 소액 역배 2마틴 고민중입니다
아니면 농심 저번에 보니까 킬 더럽게 안나오던데
샌박도 테디들어오고 방어적인 팀으로 변한거 같아 킬언더도 생각중입니다
배당이 역대급 똥이네요 ㅋㅋ
샌박도 그렇게 잘하는 것 같지않은데 흠
픽보고 농심 소액 역배 2마틴 고민중입니다
아니면 농심 저번에 보니까 킬 더럽게 안나오던데
샌박도 테디들어오고 방어적인 팀으로 변한거 같아 킬언더도 생각중입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지금 친구랑 회의중입니다ㅋㅋㅋㅋ
길로틴초크님의 댓글
길로틴초크 작성일
고민되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ㅋㅋㅋ 건승하세요~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샌드박스승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