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오링후 자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심만일
조회 123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10 13:50
본문
저같은 경우 이번달 초부터 백단위로 마이너스라..
온카판 포인트를 통해 시드를 벌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포인트로 시드를 만들고 수익을 냈지만..
좀전에 포바 오링후 분노로 인해 수익 절반을 까먹었네요..
마치 모든것을 잃운것 마냥 기운이 빠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다시 초심으로..
만원 이만원 모아서 시드를 만들어야 됩니다..
내돈으로는 야금야금.. 딴돈으로는 확실하게..
오링 후 초심잡는 자세가 제일 어렵네요..
온카판 포인트를 통해 시드를 벌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포인트로 시드를 만들고 수익을 냈지만..
좀전에 포바 오링후 분노로 인해 수익 절반을 까먹었네요..
마치 모든것을 잃운것 마냥 기운이 빠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다시 초심으로..
만원 이만원 모아서 시드를 만들어야 됩니다..
내돈으로는 야금야금.. 딴돈으로는 확실하게..
오링 후 초심잡는 자세가 제일 어렵네요..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전 분노자제가 안되네여 ㅠㅠ 잔고0되야 멈춤 흑흑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저도 절제가 안됩니다 ㅜㅜ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자제 절제..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가장 어엽네요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저도 0잉되어야 멈춤 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0이 수련해야 비로서 모든게 멈추죠..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오 좋으시네여..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다시 올라가는 자세가 필요..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침착하게 천천히 다시가봅시다^!!!
능력 되시잖아요~!!!!!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진짜 멘탈 잡기 어렵죠ㅠ
내츄럴나인님의 댓글
내츄럴나인
작성일
힘내세여..ㅠ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바카라가 참 어렵습니다 ㅠ
나는냠냠님의 댓글
나는냠냠
작성일
멘탈 잡으셔요
우유조앙님의 댓글
우유조앙
작성일
온카판에서 시드를모은다.
대단하시네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멘탈 잡으시길 바랍니당..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