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사람한테 계좌이체 실수 잘아시는분 팁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5억은너무적소
조회 81회
댓글 18건
본문
ㅋㅋ하 오늘 주말고이고 해서 어케해야할지~
케이뱅크로 보냇음
대처꿀팁좀..
댓글목록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은행가면 해줄거에요
받은 사람도 그돈 함부로 쓰면 안돼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은행열어야 가능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헉...그거 은행에 전화해봐야할건데...ㅠㅠ
오늘 토욜이라 연락도 안될거고 일단 고객센터 전화해서 상담사한테 말해보셔요 케이뱅크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에고 주말이라 곤란하겠어요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하필 주말이라 ㄷ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오송금 ㅠㅠ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저도 그런적 있는데..
일단 5억님이 이용하신 은행에 전화하셔서
며칠 몇시 몇분 예금주 계좌번호 얼마 잘못 보냈다고 말씀하시면
은행에서 해당 은행으로 오입금 반환 신청을 할겁니다..
짧으면 하루 길면 이주정도 걸리고
반환 신청을 했는대도 입금 안되면 경찰서나 가셔서 신고해야됩니다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감사합니다
잘못보낸 은행쪽말고 제 돈 빠져나간 제 은행으로 전화해야하나보네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잘못보낸 은행쪽으로 보내야할걸요...
그계좌주인을 찾아야하잖아요 ㅠㅠ
작심만일님의 댓글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잘못보낸 쪽 말고 5억님 돈이 빠져나간 은행에 전화 하셔야
은행에서 잘못 입금한 은행으로 전환요청을 합니다.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은행전화해서 해결 햇는데.
오늘은 주말이라서..그래도긴급전화 있을걸요
보통은 받은사람이 바로 보내줘요..은행서 먼저
받은쪽에 전화검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형님 본인이 쓰신 은행에 전화하셨나요?
아님 잘못보낸쪽 은행?
안화니님의 댓글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전 같은은행으로..
근데 오억님 본인 쓰신은행에 먼저 전화해보세요.
그은행서 ..돈 보낸은행에 조치 취해줄듯요
5억은너무적소님의 댓글의 댓글
5억은너무적소
작성일
토스로 타은행 이체건이라 토스에서 빠르게 접수 됐네오 ㅋㅋㅋ 감사함당 피곤피건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저는 평일이라..전화하니.. 저보고 잠시 기다리라고하더니..은행서 알아서 잘못받은 사람한테 직접전화걸어 잘못 돈이
송금받은걸 설명해주고 ..바로 보내줄수있냐고 해서..잘못받은사람이 바로보내줘서 받았어여..절차 생략하고 ㅋㅋ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아이고 ㅠㅠ 오입금 하셨군여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오입금..ㅠㅠ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에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