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동안 관리비 마련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지
조회 46회
댓글 16건
작성일 23-06-10 12:54
본문
월요일 1시까지 안 내면
또 단수라는데 걱정이네요ㅠ
전 애들 봐야 해서
일하러 나갈 수도 없어요ㅠㅠ
포바가 희망이었는데
포바 너무하네요ㅠ
포전이 바로 되면
이제 포전해야겠어요ㅠㅠ
또 단수라는데 걱정이네요ㅠ
전 애들 봐야 해서
일하러 나갈 수도 없어요ㅠㅠ
포바가 희망이었는데
포바 너무하네요ㅠ
포전이 바로 되면
이제 포전해야겠어요ㅠㅠ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무조건 포전하세요 ㅠㅠ 단수는 ㅠㅠ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그러게요ㅠㅜ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포인트 모아서 포전 ㄱ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그게 어렵네요ㅠ 포바 오래하면 무조건 오링이요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관리비가 얼마나오셧길래...
포전하면 롤링또 돌리셔야하는데... 걍 파시는게 낫지않나요
일부라도 내고 연장하는게 나을거같은데 ㅠㅠ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한달 40이요ㅠ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포전해서 40까지 불러야하는데 ... 그게 가능하나요 ㄷㄷ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그러게요ㅠ 본벳으로 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ㅠㅠ
우안호님의 댓글
우안호
작성일
아이구..
모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지
작성일
답답하네요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에휴 ㅠ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화이팅이요
땅콩님의 댓글
땅콩
작성일
헐 ㅠㅠㅠㅠ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화이팅....
신의아들님의 댓글
신의아들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빠로님의 댓글
빠로
작성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