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이스허브
댓글 26건
조회 73회
작성일 23-06-10 12:07
본문
댓글목록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ㅋㅋㅋ이삭토스트가 원래 처음엔 가성비브랜드엿는데 점점브랜드화되더니 비싸짐 ㅠㅠ 제가 지금은 안가는 이유 ㅎ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정답이시네요 조은하루 되셔요
60일간만님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롯데리아
다양한 버거가 많아 좋죠
다음엔 롯데리아로 ㄱㄱ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go~go~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요즘은 이삭도 비싸서..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한 2500원 적저 3000원이요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이삭토스트 좋아하는데 넘 비싸져서 아쉽네요ㅠㅠ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비싸도 넘비싼듯요 ㅜㅜ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롯데리아 가쥬앙!~~~/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그럴게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이삭은 가성비였는데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가성비 그러게여^&^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아 울집근처는 맛은 괜찬은데..비싸졌나보네요 ㅜ
버거킹 가즈아~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ㅋㅋ 네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이삭도 많이올랐져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무지 오르듯요 몆 년만에 갔더니 ㅋㅋ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이삭 먹을만함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그런가요 사람마다 입맛이 틀리니가요
촉배팅의신님의 댓글
촉배팅의신 작성일
이삭은 진짜 가성비 였는데 ㅠㅠ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맞아요
스나이퍼님의 댓글
스나이퍼 작성일
맛은 있죠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그런가요
햄볶을결심님의 댓글
햄볶을결심 작성일
햄치즈만먹어융 ㅋㅋ
나이스허브님의 댓글의 댓글
나이스허브 작성일
저두요ㅋ기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이삭토 별론가요 ? 맛있던뎅.... 4년전 ;;ㅎㅎ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