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매니저님 혹시 궁금한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우식닮음
조회 85회
댓글 13건
작성일 23-06-10 11:46
본문
제가 쓰는 사이트에서는 4쿼 언옵할떄
연장갈 경우 연장점수까지 포함을 시키던데..
연장가면 포함되는건가요?
댓글 개수 : 13건
댓글목록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4쿼터에서 연장을 포함시킨다고요???
풀쿼터 연장포함이아니고?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네 ㅋㅋㅋㅋ 유로스타요
4쿼언옵 언더 왜 미적중이지 하고 물어보니 언옵점수포함이라네여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엥 그건 좀 에바아닌가 ㅋ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도 첨알음 ,..4쿼터언옵은 주의해서걸어야되염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연포는 없을텐데 쿼터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케이계열 4쿼터 언옵은 연장점수 포함이에용ㅋㅋㅋ 제가 당해봄
얀카매니저님의 댓글
얀카매니저
작성일
4쿼터 나온 기록 점수로만 하고 있습니다 ^^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아하...그럼 전 낙이군요 ㅎㅎㅎ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4쿼 연장 포함은 첨듣네 풀쿼만 포함아니에요?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케이계열은 그렇게 처리하드라구요...ㅋㅋㅋㅋㅋ 저도 안들어오길래 어이무~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4쿼 나온점수로만 하시네여
최우식닮음님의 댓글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넹ㅎㅎ 어차피 졌어용 ㅠㅠ
밬카라님의 댓글
밬카라
작성일
4쿼로만 하셔요 ㅋㅋㅋ얀카님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