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바가 안될때 본벳 고고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댓글 8건
조회 59회
작성일 23-06-10 11:42
본문
저만 그런 감정인지 모르겠지만
5번 중 4번 경우 금액 떠나서
이기는 느낌이네요
방금 전도 사실 포바로 만포 날려서
살짝... 돌아이 됐음 ㅋ
그래서 원깡 들어간 느낌임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왕마왕님의 댓글
왕마왕 작성일
본벳으루..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포바가안되면 본벳이 잘되더라구요 다른 회원분들보니까 ㅋㅋㅋㅋㅋ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저만 느끼는 감정이 아니였네요 ㅎㅎ 어찌보면 신기함 ㅜㅜ 또 다르게 보면 포바 때문에 본벳까지 털리면 온카판 원망 하겠죠 ㅎㅎ
정육점사장님의 댓글
정육점사장 작성일
둘다 잘되기는 힘든거같아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차분히 잘항시길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포바 안되면 본벳 인정~ 저도 오늘 포바 다날아가고 본벳 승 비록 10콩이지만..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포바 넘안됨
말티쮸님의 댓글
말티쮸 작성일
포바가 어려웠던건가..
초로롱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