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 최근 게임 하면서 느낌점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뱃위즈 최근 게임 하면서 느낌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영월 조회 80회 댓글 11건
작성일 23-06-10 10:52

본문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예로들어 30 넣었는데 하나도 승 없이 링 나면2연패든 3연패든 4연패든 다음 돈 입금하면 무조건 원깡이든 반이든 때리면 먹던데 저만 느끼는 감정인가요?? 아니면 진짜 타이밍이 연패 이어 승이라서 주는건지 한번씩 보면 신기함 쉽게 말해 내역서로 따지면 3연패 승 2연패 승 머 이런씩으로?? 아니면 제가 선택을 잘 해서 그럴까요?? 그럼 그렇게 따지면 처음 입금 할때 왜 그렇게 뒤지는지 모르겠음 ㅋㅋ
profile_image
영월
보유 포인트 : 212,500 P

214,850 (14%)

0P
1,500,000P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사대가 안맞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profile_image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사대가 안 맞는집 경우 그냥 다음 재입도 그냥 다 죽던데요 여긴 유리하게 패패패패로 끝이나면 다음 재입하면 거희 다 먹었음

profile_image

60일간만님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원래 거기 종특임
마음 쓰시지 마시고 가진 돈에 1퍼만 하시는게

정신하고 속 안 쓰리는 방밥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그런 느낌이 항상 들어요 틸트 올때

20잡으면 딜카드K A이런식으로 들어가 있고

아니면 장장이거나 여기서 꼴받게 해서 다들가게 한 다음에

딜카드 A깔고 나 8 9 6.9 6.8 4.9 이딴 카드 주고

정신아파요 에볼은요

profile_image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블랙잭 이야기 하시구나 난 블랙잭 사기라고 생각 하는 사람인데요 ㅎㅎ

profile_image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음 잘모르겠네요 왤까요

profile_image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모쪼록 건승하시길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느낌적인 느낌 일겁니다~~~^^
이기면 뭐가 됐던 쟝땡아입니까ㅎㅎ

profile_image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그쵸 이기면 짱땡임 근데 전 패패승 이런것도 어느정도 인지하면서 게임해서... 왜 계속 패패패가 나올수 없으니깐요 ㅎㅎ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맞아요ㅎㅎㅎ
본인스타일 인지하시는거면 컨트롤 잘 하시겠네요.
필승합시다~~-^^

profile_image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요..ㅜㅜ

profile_image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사대가 안맞는거라고 생각하네요 ㅎ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