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위즈 최근 게임 하면서 느낌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월
댓글 11건
조회 79회
작성일 23-06-10 10:52
본문
댓글목록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사대가 안맞아서 그런거 아닐까요..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사대가 안 맞는집 경우 그냥 다음 재입도 그냥 다 죽던데요 여긴 유리하게 패패패패로 끝이나면 다음 재입하면 거희 다 먹었음
60일간만님의 댓글
60일간만 작성일
원래 거기 종특임
마음 쓰시지 마시고 가진 돈에 1퍼만 하시는게
정신하고 속 안 쓰리는 방밥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그런 느낌이 항상 들어요 틸트 올때
20잡으면 딜카드K A이런식으로 들어가 있고
아니면 장장이거나 여기서 꼴받게 해서 다들가게 한 다음에
딜카드 A깔고 나 8 9 6.9 6.8 4.9 이딴 카드 주고
정신아파요 에볼은요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블랙잭 이야기 하시구나 난 블랙잭 사기라고 생각 하는 사람인데요 ㅎㅎ
아리수님의 댓글
아리수 작성일
음 잘모르겠네요 왤까요
던파하다옴님의 댓글
던파하다옴 작성일
모쪼록 건승하시길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느낌적인 느낌 일겁니다~~~^^
이기면 뭐가 됐던 쟝땡아입니까ㅎㅎ
영월님의 댓글의 댓글
영월 작성일
그쵸 이기면 짱땡임 근데 전 패패승 이런것도 어느정도 인지하면서 게임해서... 왜 계속 패패패가 나올수 없으니깐요 ㅎㅎ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맞아요ㅎㅎㅎ
본인스타일 인지하시는거면 컨트롤 잘 하시겠네요.
필승합시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건승하세요..ㅜ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사대가 안맞는거라고 생각하네요 ㅎ
초로롱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