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이란 여유가 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름다운피부
댓글 13건
조회 62회
작성일 23-06-10 10:37
본문
댓글목록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일용직 추천요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주말 일용직 여름이라 .. 잘 없을 거 같은데요 .
두발오징어님의 댓글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일단 새벽같이 일용 사무실이 가보는겁니다. 시도 해보고 안된다고 판단해야지 안해보고 판단하면 안되요 ㅋㅋ 일용 퇴근후에 온카판와서 부업판 노가다 해서 포인트 판매 그럼 월욜까지 충분히 가능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주말이라 급구단기알바 + 잠시 돈 빌리시던가 이렇게 가셔야할 듯 물리적으로 시간이 너무 없네요 노동으로 하기엔
아님 노가다 .. (?)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28이면 노가다여..
아울렛님의 댓글
아울렛 작성일
용역도 ~~
모지님의 댓글
모지 작성일
저도요ㅠ 관리비 40이 필오한데 전 일하러 나갈 수도 없는 상황이요ㅠㅠ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없지않나요..? 돈 빌리는거말고는
댓노해서 대박노리기?
작심만일님의 댓글
작심만일 작성일
28만이면.. 쿠팡가셔서 하루에 8-9만원 벌으시고..
틈틈이 온카판 활동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노가다..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쉽지않겠지만 백방으로 뛰어다니고 짧게 라도 일도 구해보고 하면 그나마 낫지 않을까요.
28은 힘들 수도 있지만 18.9라도 해놓으면
나머지는 9.10밖에 안되잖아요ㅜ
최우식닮음님의 댓글
최우식닮음 작성일
일용직 이틀하시면 여유롭게 벌겟네요...
아침에 인력소가셔서 힘든거 자신잇다고 일당좀썐데 보내달라하면 소장 좋아합니다 ㄱㄱ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흐미 ..
도베르만
신문을보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