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아시는 분 들어와서 글 좀 봐주십쇼 > 온카판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LOGIN

자동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 찾기

자유게시판

롤아시는 분 들어와서 글 좀 봐주십쇼

페이지 정보

작성자60일간만 조회 88회 댓글 9건
작성일 23-06-10 09:55

본문

아니 실버 1-2에서 허덕이는 탑신병자입니다. 와 진짜 왜 팀플레이를 안 해주고 캐리도 안되는 라인을 가서 게임을 힘들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최근한 게임이 머냐면 우리 정글이 바이에요 근데 제가 잭스 탑으로 상대 제이스 0-0-5 만들고 5-0-0 으로 캐리 초입이었습니다. 근데 자꾸 타워버티기 해요 제이스가 이유는 상대 미드 초가스가 7-0-0으로 캐리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실버 정글 바이는 지 친구 있다고 봇을 가서 결국엔 그 실력 없는 봇에 정글까지 7데스 박으면서 후반에 미드초가스 평타에 뒤지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메자아이25) 진짜 죽이고 싶더라고요.. 서운해서 왜 그렇게 하냐고 물어보면 게임 즐기려고 하는 거지 이런 말이나 하고 지만 즐기면 다인가? 아패드립이 그냥 마려웠습니다. 진짜 이런 애들 때문에 게임 열심히 하는 사람들도 즐겜 하게 되더라고요
profile_image
60일간만
보유 포인트 : 43,050 P

43,500 (3%)

0P
1,500,000P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profile_image

안화니님의 댓글

안화니
작성일

전 롤 ..맹이라.ㅜ
좋은하루되세요.

profile_image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롤은질병입니다 자기가잘될때는 즐긴다고하는애들도 못하는친구들 핑찍으면서 아주 ㅈㄹ 부루스를 칩니다 연연하지마세요 다들자기티어찾아가1m니다

profile_image

겜블러님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그럴땐 한타이런거 안하고 그냥 탑신병자 놀이해야함니다 잭스왕귀하면 포탑순삭이잔아요 혼자탑에서

profile_image

두발오징어님의 댓글

두발오징어
작성일

ㅎㅎㅎ 롤과 도박은 질병

profile_image

염따님의 댓글

염따
작성일

괜히 질병이라 불리는게 아니죠 파탄자들 많아요

profile_image

망치맨님의 댓글

망치맨
작성일

롤이 원래그러죠 ㅋㅋ

profile_image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정병롤..

profile_image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ㅜㅜ 롤을 배워야 하나 ㅡ.ㅡ;

profile_image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응원요

게시물 검색
CEO : Lawrence Evans
Corporate name : NPMC Co., Ltd.
Address : Invest Center, 209 Gonghe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