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게시키면 밥이안오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겜블러
조회 64회
댓글 14건
작성일 23-06-10 09:27
본문
이거참... 그냥 먹어야하나
밥이없는데
밥이없는데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김칫국짱님의 댓글
김칫국짱
작성일
배달이요? 배달은 요즘 밥 잘 안줌..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안준다는글을 못봤네여 ㅠㅠㅠ
류민희님의 댓글
류민희
작성일
저희는 밥 주긴하는데 ㄷㄷ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안주는곳에서 시켰네여 ㅠㅠ
시루향기님의 댓글
시루향기
작성일
밥같이드셔야지요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나가기실어서 배달시킨건데 편의점가야하나.. ㅠㅠㅠ
뿅뇽이님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헐 ..씨.. 햇반 퀵으로 보내드리까여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퀵 ㅎㅎㅎㅎㅎ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밥 안주면 어캐 묵죠 ㅠ
겜블러님의 댓글의 댓글
겜블러
작성일
밥 별도였네여 ㅎㅎㅎㅎㅎ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요즘은 근데 .. .밥 별도긴해요 .. 다들 살기 힘들어서 그런가 예전의 당연한 걸 받아들이기엔 넘 ㅜ변했어요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밥도 안주나요?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밥을 안주는데도 있어요 ..?
고양이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고양이
작성일
밥 당연히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