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맨날 듣는 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뿅뇽이
댓글 16건
조회 66회
작성일 23-06-10 08:17
본문
다린님 음악을 엄청 즐겨들어요!!
듣고 있으면.. 마치 편안한 카페에서 햇살 받고 있는 느낌?!
한번씩 들어보시면서 차분한 게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미다!!
댓글목록
바카라고인물님의 댓글
바카라고인물 작성일
난 아침에는 흥겨운거나 신나는거 들어요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큰일났어요 고인물님 ㅠㅡㅠ 저 한숨도 안자서 아침이 아침이 아니에요.... 저도 오늘은 신나는 거 들어야 될 거 가태요
모아이석상님의 댓글
모아이석상 작성일
다린 이름만 들어봤는데 노래 좋네요.. 저는 윤지영 자주 들어요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헐 윤지영도 좋아요 ㅠㅡㅠ 인디 좋아하시는 분이 또 계시다니 ... 행복합미다
카이류님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좋아요~~~@!!!!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사우나 잘 다녀오셨나요 !-! 개운한 아침이 넘 부러버요 ㅠㅡㅠ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ㅎㅎㅎ 날 잡고 시간내서 다녀와요ㅎ
시원개운하게ㅎ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저도 땀 빼고 델몬트!!!! 하나 먹어줘야게써요 ㅋㅋㅋㅋㅋ
카이류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류 작성일
굿^~~~^^
체리껌님의 댓글
체리껌 작성일
아침 이별노래 / 점심 이별노래 / 저녁 이별노래 / 새벽 이별노래 /
/ 취침 / 아침 모닝이별노래들으며 기상
무한반복..
뿅뇽이님의 댓글의 댓글
뿅뇽이 작성일
ㅋㅋㅋ큐ㅠㅠㅠ 아니 플레이리스트 뮤슨 일이에요........
이별.... 하셨나요...?
아작님의 댓글
아작 작성일
으흠
에넬님의 댓글
에넬 작성일
들어볼께여
인간성긔사뿌뿡님의 댓글
인간성긔사뿌뿡 작성일
추천 감사합니다.
후회중님의 댓글
후회중 작성일
선추 후 감~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건승요
도베르만
황금사과
신문을보땡
